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반응형

    안녕하세요, 오늘은 미국 남서부의 대표적인 국립공원 천국, 유타주(Utah)의 핵심 여행지 3곳과 함께 맛집, 예매 사이트, 구글 지도 링크까지 정리해드립니다. 이 글 하나로 붉은 협곡, 자연 아치, 사막 트레일 등 미국 대지의 신비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여행 코스를 완성할 수 있어요. 하이킹·사진·로드트립을 좋아하는 분들께 특히 추천드립니다.

     

    유타 자이언 국립공원 바로가기
    유타 자이언 국립공원 바로가기


    1. 자이언 국립공원(Zion National Park) & 엔젤스 랜딩 + 국립공원 인근 다이닝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자이언 국립공원은 거대한 붉은 절벽 협곡이 인상적인 유타 최고의 자연 명소입니다. 대표 트레일인 엔젤스 랜딩(Angels Landing)과 강 속을 걷는 더 내로우스(The Narrows)는 전 세계 하이커들의 로망이에요.

    맛집 추천 – Oscars Cafe (Springdale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공원 바로 인근에 있는 인기 캐주얼 레스토랑. 버팔로버거, 아보카도샌드위치, 브렉퍼스트 메뉴가 모두 인기예요.


    2. 브라이스캐니언 국립공원(Bryce Canyon) & 나바호 루프 트레일 + 전망 레스토랑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브라이스캐니언은 천 개 이상의 후두(Hoodoo, 침식 기둥)가 만들어낸 독특한 지형으로, 마치 다른 행성에 온 듯한 풍경을 선사하는 국립공원입니다. 고도 2,400m 이상의 고지대로 시원하고 경관이 인상적입니다.

    맛집 추천 – Bryce Canyon Pines Restaurant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브라이스 인근에서 가장 유명한 고풍스러운 레스토랑. 수제 파이, 버섯스프, 미트로프 등 미국 전통 가정식을 제공합니다.


    3. 모아브(Moab) & 아치스 국립공원 + 로컬 브런치 카페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모아브(Moab)는 아치스와 캐니언랜즈 국립공원 관문 도시로, 붉은 암석지형과 자연 아치가 조화를 이루는 액티브 여행지입니다. 산악 자전거, 캠핑, 오프로드 투어 등 액티비티 중심의 여행자에게 인기입니다.

    맛집 추천 – Love Muffin Cafe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모아브 최고의 브런치 카페. 베이글 샌드위치, 스무디 볼, 콜드브루 등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메뉴가 가득해요.


    마무리하며

    오늘은 유타주의 대표 여행지 자이언 국립공원, 브라이스캐니언, 모아브(아치스)를 중심으로 자연 트레킹, 이색 지형 감상, 힐링 로컬 푸드까지 고루 즐길 수 있는 코스를 정리해드렸습니다. 다음 시간에는 유타 5대 국립공원 일주 루트로 이어가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반응형